[남우현의 찬란한 날들, 그 첫번째 기록]        #Write ( 기사 | 사진 | 영상 | 캡쳐 | 기타 )          



남우현, 초도물량 완판 이어 주간 앨범차트 1위 석권


[뉴스엔 황혜진 기자]


남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 주요 앨범 차트를 석권했다.


5월 9일 발매된 남우현의 미니 1집 ‘라이트(Write..)'는 앨범 발매 전 예약주문만으로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현재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정보시스템과 신나라 레코드 앨범 주간 차트(05.09~05.15 집계) 1위에 오르며 음반 강자 면모를 입증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남우현의 이번 앨범은 발매 당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비롯한 빌보드 World Album 차트 9위로 진입 글로벌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제대로 과시한 바 있다. 또 음원 차트를 넘어 앨범 차트까지 점령한 남우현의 앨범은 현재 주문

폭주로 인해 앨범 초도 물량 매진을 기록, 추가 물량 확보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끄덕끄덕’은 엠씨더맥스(M.C.THE.MAX) 멤버 제이윤 작곡, 히트메이커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 한층 더 성숙해진 보이스가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듣는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깊은 감성의 발라드 곡이다.


남우현은 지난 주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605181331540410




[BF뮤직] '솔로' 남우현, '앨범' 탄탄대로를 달리다

앨범이 잘 나가는 이유, 너무나 당연하게도 노래가 좋아서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타이틀곡부터 수록곡까지,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좋다. 열정을 쏟고 쏟아 만든 남우현의 첫 솔로 앨범 'Write..'를 두고 하는 말이다. 남우현 그 자체가 들어간 듯 진한 호소력과 감성으로 듣는 귀를 사로잡는 마성이 있다. 앨범이 잘 나가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8일(오늘) 베프리포트에게 "지난 9일에 발매된 남우현의 미니 1집 ‘라이트(Write..)'가 앨범 발매 전 예약주문만으로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현재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정보시스템과 신나라 레코드 앨범 주간 차트(05.09~05.15 집계) 1위에 올랐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은 발매 당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비롯한 빌보드 World Album 차트 9위로 진입하여 글로벌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제대로 과시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보이그룹의 특성상 음반 판매량이 강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의 이름으로 발매한 곡들이 어떤 퀄리티를 자랑하는지 알고 있기에 이러한 인기는 전혀 이상해보이지 않는다. 노래가 좋은 가수의 앨범을 사는 것은 당연한 일이기 때문이다.


음반 차트를 점령한 남우현의 미니 1집은 현재 주문 폭주로 인해 앨범 초도 물량 매진을 기록한 후 추가 물량 확보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보컬리스트와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은 인피니트 메인보컬 남우현은 타이틀곡 '끄덕끄덕'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지난 주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http://www.beffreport.com/news/articleView.html?idxno=6494



+)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9위 

http://www.billboard.com/charts/world-albums/2016-05-28